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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direct Ray : 64
모든 픽셀은 64개의 GI 레이를 발사. 이것들은 랜덤 방향으로 떨어진다.
이 값은 이미지의 각 픽셀을 얻기위해 체취된 샘플의 수를 의미한다. 숫자를 높이면 랜더 퀄리티도 높아지지만 랜더링 시간은 오래걸린다.
단, 라이트 없이, 밝기 값은 가진 폴리곤으로 비춘 씬에서, irradiance caching 없이, 4000 이상으로 올려 보면 퀄리티에 별 차이가 없음.

This value represents the number of samples taken for each pixel in the image
when utilizing the Monte Carlo indirect illumination model (Irradiance Caching disab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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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Ray Threshold : 0.1 %
랜더링 시간 최적화를 위해 두번째 바운스 부터는 일정 부분 중요치 않은 레이를 빼 버린다. (랜더 시간을 위한 최적화 방식임) 0으로 하면 이 과정이 없게 된다. 첫번째 바운스는 Ray threshold와 상관없이 모든 레이를 계산한다.
즉, 두번째 바운스로 비춰지는 부분만이 거칠다면 indirect ray 값을 높이는 것보다 Ray Threshold 를 0으로 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