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개의 mesh 레이어에 있는 것들은 하나의 mesh로 옮긴다.

1. setup 탭의 skeleton 툴
2. Add 모드로.
3. Child Compensate 를 끄고 조인트를 움직이면 자식들도 따라서 움직임.(지금은 setup은 끈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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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팔 만들 때는 Syterty를 X축으로 on

5. 조인트 Alingn을 바로 잡기 위해 각 조인트들을 회전툴로
Child Compensation켜고 조절해 줌.

6. setup position을 zero out : item 모드 + setup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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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tup 클릭
b. root  joint를 더블클릭
c. properties 탭에서 zero – All
d. Setup 클릭해서 나옴

7. Bind (미리 Geometry – mesh cleanup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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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item 모드 + setup 모드
b. root bone 선택 + shift 메쉬 선택
c. deformer 탭에서 Bind 클릭 – Bind type – Heat
d. setup  모드 해제

Bind 이후에는 Deformers 탭에 나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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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아래 그림처럼 weight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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